벚꽃이 흩날리고 거리가 화사해지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모차 시장의 인기컬러도 화사해지고 있는데요.
2016년 컬러 트렌드가 하늘색과 분홍색이라고 하는데,
이를 말해주듯이 오르빗에도 트렌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프레임부터 시트, 선쉐이드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하고 믹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유명한 미국 프리미엄 명품 유모차 오르빗의
틸(하늘색)과 라즈베리(분홍색) 제품이 겨울 시즌 대비
총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2016년 나들이 시즌에 맞춰 유모차를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파이낸셜뉴스]
|